참가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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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참가신청InterCHARM Beauty Expo Korea

참가규정 및 계약조건

제 1조 용어의 정의
1. 「전시회」라 함은 ‘2017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를 의미한다.
2. 「전시자」라 함은 본 전시회 참가를 위하여 ‘참가신청 및 계약서’를 제출 하고 계약금을 납부한 기업, 공공단체, 협회 또는 이에 준하는 업체(제조, 판매, 무역업 등)의 대표자를 의미한다.
3. 「주최자」라 함은 ‘㈜서울메쎄인터내셔널’과 ‘리드케이훼어스유한회사’를 의미한다.
제 2조 참가 신청 및 계약
1. 「전시자」가 ‘참가신청 및 계약서’를 「주최자」에게 제출하고, 참가비의 50%를 납부함으로써 계약이 성립된다.
2. 잔금 50%(VAT 포함)는 2017. 10. 13(금)까지, 추가 경비(Utilities 사용료)는 2017. 10. 31(화)까지 납부하여야 한다.
3.「주최자」는 전시장 면적이 소진되었거나 출품 품목이 전시회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업체의 참가신청을 거부할 수 있다.
제 3조 전시품 규정
1. 「전시자」가 참가신청서에 명시한 전시품과 상이한 물품을 전시하거나 전시성격에 부합되지 않는 물품을 전시한 경우 「주최자」는 이를 중지, 철거 또는 반출을 명할 수 있다.
이 경우 참가비는 반환하지 아니하며, 「전시자」는 이에 따른 배상을 청구 할 수 없다.
2. 「전시자」는 「전시회」 기간 중에 판매된 전시품의 모든 책임을 진다.
3. 전시품을 구매한 구매자가 제품의 하자 또는 문제로 인하여 「주최자」에 보상을 요구할 시, 「전시자」는 「주최자」의 민형사상의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한다.
4. COEX 전시장 지반구조에 따라 전시품의 중량이 제한되며, 1개의 전시품(자동차 포함)이 1㎡당 1ton 이상일 경우와 총 중량이 5ton 이상일 경우에는 주최자와 COEX의 사전협의를 거쳐 진행을 해야한다.
제4조 부스의 배정
1. 「주최자」는 「전시자」의 참가비 납부 순서, 부스 참가 규모 및 전시품 특성 등 합리적인 기준에 의거 「전시자」의 부스 위치를 배정한다.
2. 「전시자」는 전시부스의 배정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기 배정된 전시면적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5조 전시회의 취소 또는 변경
「주최자」가 「전시회」의 개최를 취소하는 경우 이미 납입된 참가비 전액을 「전시자」에게 반환한다. 다만, 불가항력 및 주최자의 귀책사유가 아닌 특별한 사정(천재지변, 재난, 질병 등)으로 「전시회」가 취소 또는 개최일이 변경되거나 축소되는 경우는 이를 반환하지 않는다.
이 경우 「전시자」는 「주최자」에게 보상을 청구할 수 없다.
제6조 참가 취소 및 위약금
1. 본 계약 체결 이후 「전시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참가를 취소하는 경우 「전시자」는 다음에 정하는 위약금액을 「주최자」에게 지불하여야 한다.
※위약금은 세금계산서 미발행
참가 취소 시기 (서면 접수일 기준) 위약금액
2017. 9. 30 이전 취소 시 참가비의 50%
2017. 10. 1 ~ 11. 20 취소 시 참가비의 80%
2. 「전시회」 장치공사가 시작되는 2017. 11. 21 이후 정당한 사유 없이 참가를 취소하는 경우에는 참가비의 100%를 위약금으로 지불하여야 한다.
제7조 배상의 책임
1. 「주최자」는 전시장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해 노력한다.
2. 모든 전시품목의 안전관리에 대한 최종적인 책임은 「전시자」에게 있으며 「주최자」는 이의 분실, 파손, 화재 등으로 인한 보상책임은 일체 지지 않는다.
※전시품목에 대한 제 보험가입은 「전시자」의 책임으로 한다.
3. 「전시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파손, 화재 등의 사고로 인한 타 업체에 대한 손해배상은 가해 당사자의 책임으로 한다.
제8조 전시장 및 부스 운영
1. 전시장 사용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한다.
2. 「전시자」는 계약한 부스면적을 벗어나 전시하는 일체의 행위를 할 수 없다. 또한 전시품목의 실연은 인체, 재물에 대한 안전과 타 참가업체에게 미치는 영향 등을 고려하여 실연하여야 하며, 주최자는 전시장 안전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었을 때에는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3. 「전시자」는 전시장 사용시간 외 추가 작업이 필요할 때에는 「시간 외 사용료」를 「주최자」에게 납부하여야 한다.
※시간외 비용 : 작업시간 x 2,000,000원(VAT 별도)
4. 음향기기를 사용할 경우 음량은 자사 부스 내에서 들을 수 있을 정도 (80db 이하)로 하며, 타사 부스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노력하여야 한다.
타 업체에 지장을 초래할 때에는 「주최자」는 일방적으로 전원공급을 중단할 수 있다.
5. 전시장내에서는 호객을 위한 일체의 이벤트를 할 수 없다. 부득이 전시 부스 내에서 이벤트가 필요한 경우, 이벤트계획안을 제출하여 「주최자」의 사전 허가를 득해야 한다.
제9조 원상 복구
1. 「전시자」는 전시장내에 공사를 시행하였을 경우에는 전시품목 반출/철거 기간 내에 완전히 원상 복구하여야 한다. 원상 복구가 충분 치 못하거나 또는 기간 내에 원상복구가 안되었을 경우에는 「주최자」가 임의로 처분할 수 있다.
(잔존물이 있을 경우 1루베(㎥)당 300,000청구 (VAT 별도))
2. 전시회 기간 중(준비, 철거 포함) 전시품목, 안내자료, 홍보자료, 포장 자재 등 모든 제품은 「전시자」가 직접 반출하여야 한다.
제10조 기타사항
1. 주최자는 필요한 경우 본 규정 이 외 항목을 추가할 수 있다.
2. 「전시자」는 주최자 및 전시장(COEX)이 정하는 제 규정을 준수하여야 한다.
3. 본 계약과 관련하여 발생되는 모든 분쟁은 서울소재 대한상사중재원의 상사중재판결에 따라야 하며, 당해 중재 판정을 최종으로 한다.

참가업체 정보 / 계약당사자

상기 사항 중 변동 사항 발생시 즉시 사무국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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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품목

품목분류
전시품목 세부기술

참가비/계약금(1부스 = 3m x 3m = 9m2)

구분 단가 신청부스 참가비(VAT 별도) 비고
독립부스 2,000,000원/부스 부스 전시면적 제공
조립부스 2,300,000원/부스 부스 전시면적 및 조립부스 제공
코너부스 할증 150,000원/부스 코너 1코너만 신청 가능 (선착순)

독립부스는 2부스 이상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참가신청서 제출일로부터 1주일 이내에 계약금(참가비의 50%)을 납부하여 주시기 바라며, 계약금 납부일 기준으로 참가신청(계약)이 성립됩니다,

참가비 납입처

예금주 은행 계좌번호
리드케이훼어스유한회사 한국씨티은행 5-044156-034